본문바로가기

설치사례

기업 고객 서비스의 시작부터 마무리까지, 행복한 공기를 전하다
고객 서비스의 시작부터 마무리까지, 행복한 공기를 전하다
설치장소 상남동 35-4 성산명가
설치제품
설치내용 성산명가는 20년이 넘도록 품격을 키워나가며 창원을 대표하는 고기 요리 전문 한식당으로 입지를 굳혔다. ‘창원’ 하면 떠오르는 메뉴를 만들고자 진해군항제를 모티브로 천연 벚꽃 꿀로만 단맛을 낸 벚꽃갈비도 개발했다. 또, 이곳에 방문한 고객들은 맛과 더불어 온몸으로 느끼는 서비스에도 만족한다. LG전자 인공지능 원형 시스템에어컨을 비롯한 다수의 LG 제품들 덕분이다.

차갑기만 한 바람 대신, 시원한 공기를 아름답게

성산명가 내부에 들어서면 고급 한옥에 방문한 기분에 휩싸인다. 입구에는 LG전자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가 각 층마다 2대씩 비치돼 미세먼지로부터 고객을 보호한다.

LG전자 인공지능 원형 시스템에어컨은 성산명가를 365일 내내 돋보이게 하는 최적의 아이템이다. 직원의 안내를 따라 방으로 들어갔을 때 아늑한 인테리어와 정갈한 물잔과 수저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그리고 포인트가 되어주는 것이 바로 LG전자 인공지능 원형 시스템에어컨이다. 천장 정중앙에서 실내 공기를 조절하는 이 제품은 성산명가의 자랑거리다.

이전에는 뜨거운 숯불을 가운데에 놓은 동시에 시원한 기온을 자연스레 유지하기란 쉬운 일이 아니었다. 위에서 아래로 바람이 떨어지던 에어컨을 쓸 당시에는 바람을 직접 맞은 고객이 불편함을 느끼는 경우가 있었다.

하지만 LG전자 인공지능 원형 시스템에어컨으로 교체한 후로는 문제가 해결되었다. 바람을 맞지 않으면서도 공기가 시원해, 어느 각도로 앉아도 만족감이 일정하게 유지된다.

LG전자 인공지능 원형 시스템에어컨은 인테리어의 완성도마저 높여준다. 특유의 디자인은 모난 데 없이 깊은 안정감을 전한다. 일부러 노출형 천장을 택해 본체 전부를 포인트로 드러내도 괜찮을 정도다.

작동이 시작되면 LED 램프의 색상과 유/무선리모컨의 수치로 현재 먼지 농도를 보여주니, 공기질 상태 또한 한눈에 체크할 수 있다.

규모가 작은 방에서는 LG전자 천장형 4WAY가 제 몫을 다 한다. 4면으로 퍼져나가는 바람의 방향을 바람제어 기능으로 자유롭게 다룰 수 있어, 공간 전체를 고르게 냉방할 수 있다. 깔끔하고 유려한 디자인은 인테리어에 위화감을 전혀 주지 않아 시야에 거슬림 없이 편안하다.

식사 시간을 쾌적하게 보낸 뒤에는 LG전자 TROMM 스타일러 S3DFB가 고객이 떠나는 길목에서 배웅을 도맡는다.